소개
제천YWCA소개
HOME   소개 제천YWCA소개
제천YWCA소개
홈으로 이메일 사이트맵

선한 영향력을 나누는 제천YWCA가 되겠습니다.

제천YWCA는 한국YWCA의 52개 지부 중 하나로 1986년 12월23일에 설립된 회원단체입니다. 예수그리스도의 사랑과 가르치심을 지역과 삶 속에 실천하기 위해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을 위한 복지사업, 취업교육 및 알선, 작은도서관, 무료보육 등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정의∙평화∙창조질서의 보전이 이루어지는 세상을 건설하기 위해 환경보존운동, 탈핵운동, 바른 먹을거리 운동 등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사회를 변화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기독단체 입니다.

회원 및 후원자 모집 

YWCA는 회원단체입니다. 
제천YWCA는 YWCA의 목적에 찬성하고 건강한 시민사회를 가꾸는 일에 직·간접적으로 참여하기 원하며 YWCA운동이념을지지 협력하고자 하는 사람은 성별, 나이, 종교, 신조, 학력, 직업에 상관없이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. 제천YWCA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여성인권 증진 및 일자리창출, 아동청소년 보호활동, 환경운동, 평화통일운동, 에너지절약운동, 양성평등운동 등 다양한 지역사회의 선한 변화에 앞장 섭니다.

YWCA운동에 동참하게 됩니다. 
제천YWCA 회원이 되면 지역사회의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함께하며, 제천YWCA가 지향하는 가치를 고귀하게 생각하고, 그 목적을 실현하는 일에 동참하는 일입니다.

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사역에 참여를 합니다. 
제천YWCA는 자원봉사자들의 협력을 기다리는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. 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 것은 회원이 해야 할 중요하고 보람 있는 일입니다. YWCA는 회원운동체입니다. 회원들의 활동으로 이루어지며, 제천YWCA 중점운동에 동참하며 회원들의 뜻을 같이하는 이들과 함께 참여하여 활동함으로써 시민력을 향상시켜 나가는 한편 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.

제천YWCA의 재정·정신적 후원자가 됩니다. 
직접 YWCA운동에 참여하지 못하는 분들은 제천YWCA회원이 됨으로써 YWCA를 재정·정신적으로 후원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회비 납부를 통해 제천YWCA 회원과 동시에 한국YWCA, 세계YWCA의 회원이 되며, 이를 통해 국경을 초월한 전 세계를 향한 봉사의 손길에 참여하게 됩니다.

후원종류 : 현금후원(CMS 납부, 계좌이체), 물품후원, 재능후원

납부방법 : 농협 351-0932-2580-13 (예금주:제천YWCA)

about us